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by (੭ ᵔ³ᵔ)੭ 2024. 4. 15.

목차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한국 서울에는 상당히 많은 인구가 집중되어 있는 만큼 가지가지 시설과 볼거리 등이 많은데요. 너무 많기 때문에 여전히 다 못본 곳들이 있을 정들어오게니다. 언제나 스쳐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했지만 못가봤던 곳들. 낯익은 이름이지만 실제로 가보지 못했던 곳들이 많을텐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준비교하면봤어요. 가까운 곳에 살고 있으면하는 더 가지 않는것 같은데, 날씨가 좋아지는 최근 한번 가족과 나란히 나들이 삼아 다녀와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그럼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번째로 할게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늘 포스팅은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해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에 대한 내용이 넉넉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계획짜시는데 더 도움되시라고 총정리해 보았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1. 경복궁(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한국 5대 궁궐에 속할 남짓으로 멋진 건축미를 뽑아내는 곳인 경복궁이라고 합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고요. 위치는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이예요. 매주 화요일은 휴궁이라고 해서 화요일만 피하여 내원하시기 바래요. 입장료 내고 들어가야 하며 입장료는 3000원입니다. 우리 나라의 전형적인 고궁을 꼽으라고 하게되면 단연 경복궁을 지목할 수 있어요. 야간개장까지 하면서 많은 분들이 내방오고 있으니, 날씨가 좋은 날에 기필코 한번 내원해보시길 바래요.

     

     

     

     

     

     

    2. N서울타워(남산타워)(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남산타워는 자녀들과 아울러 가도 좋다라며 연인과 데이트하므로도 괜찮은 장소이라고 합니다. 남산 타워의 전망대는 실외에 있지 않고 집안에 있으기 때문에 날씨 상관없도록 전망대까지 향상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 타워의 전망대까지 상승해면 가지가지 미디어 아트도 구경할 수 있기도하고 듣기 좋은 음악이 부단히 흘러나옵니다. 서울 시내도 한눈에 볼 수 있다하니 전망대에 있다면 힐링하기 좋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순식간에 전망대까지 올라갑니다. 오픈은 낮 12시에 하고 밤 10시까지 운영해요. 남산 타워 바로 아래층은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페에서도 따뜻한 차 마시고 가시기 바래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3. 상암 하늘공원(서울 마포구 상암동 481-72)

    상암 하늘공원은 옛날에 쓰레기가 매립됐던 곳이었어요. 그랬던 곳이 2002년 공원으로 건설된 이다음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됐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넓은 생태공원이 있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상관없도록 밤낮 사람들이 찾는 명소 중의 명소입니다. 예로 희망의 숲이나 난지연못, 산책길 등 산책로가 좋답니다. 산책길로 쭉 들어가다보면 평화의 정원이 나옵니다. 이 곳은 계절마다 피는 꽃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꽃길이 별자리 광장까지 쭉 이어져 있기 때문에 보는 내내 꽃내음 맡으며 갈 수 있고요.

     

     

     

     

     

    4. 북촌 한옥마을(서울 종로구 북촌로 53)

    북촌 한옥마을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37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예전 tv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전현무님이 한옥마을에 살면서 주위 경관이 꽤 두둑하게 나왔습니 하고요. 길 많은 곳 전부 한옥이 즐비교하면 있으며 한옥 길을 소요하며 힐링받을 수 있는 곳이예요. 고로 고즈넉한 경향 즐기면서 한옥 길을 산책할 수 있는 곳이예요. 북촌 한옥마을을 가면 팜플렛을 받을 수 있기에 팜플렛 받은 뒤 동선 그렇기 때문에 이동하면서 깡그리 으로 보고 가시기 바래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5.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서대문형무소는 오래전 한국 애국지사들이 투옥되었던 곳으로써 많은 우리 조상들이 이곳에서 목숨을 잃었었던 곳이라고요. 그리고 지난날의 한국 아픈 역사를 다시 한번 되짚어 볼 수 있는 장소라고요. 고로 서대문 형무소는 일본풍 건물로 여러 전시관들이 있다고 하며 안창호 또는 유관순 열사와 같은 순국열사의 이름이 등록된 추모비도 있고 유관순 지하 옥사, 12 옥사, 중앙사 등을 둘러보다 보면 우리 예전을 되돌아보고 나라의 힘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고요.

     

     

     

     

     

    6. 반포대교 달빛무지개 분수(서울 서초구 반포동)

    반포한강공원 은 2년만에 4월부터 분수쇼를 재가동했기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LED로 전환해서 더 화려해졌고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가 4월 1일부터 운영된 데 이어 여의도한강공원 수상분수, 뚝섬한강공원 음악분수 등 8개 분수도 5월부터 정상적으로 가동해요. 반포대교 1140m 구간을 따라 설치돼 있는 달빛무지개분수는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 분수로 2008년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하였고 380개의 노즐에서 분당 190여 t의 한강 물을 끌어 올려 내뿜는 방법으로 연출되어 보는 내내 아름답다 라고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7. 덕수궁 돌담길(서울 중구 세종대로 지하 101)

    돌담길은 청계천과 아주 인접한 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곳 돌담길을 쭉 관찰해보면면서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청계천까지 가보시기 바래요. 돌담길을 대도시에서는 보기는 힘든만큼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면 현지인들도 이곳을 빈번히 방문해요. 걷는 내내 마치 조선시대에 있는 듯한히 느낌이고요. 저녁에 해가 지고난 향후 간다면 돌담길 나무들 사이로 야경조명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봄꽃 구경도 하러 가시기 바래요.

     

     

     

     

     

    8. 서울 어린이 대공원(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

    서울 어린이 대공원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이예요. 운영 시간은 새벽 5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해요. 동물원만 가게 된다면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놀이동산은 1시간 더 늦은 6시까지도 운영해요. 주차장은 정문과 후문, 구의문, 서울상상나라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편한 곳에 주차하게되면 돼요. 봄에 여기저기 걷기 좋은 곳으로 아이들과 나란히 간다면 더욱더 들리면 좋은 곳이예요. 식물원 규모도 엄청 크니까 식물원만 다녀가도 좋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9. 한강공원(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85)

    자차를 동원한다면 여의도 한강공원 2주차장을 이용하게되면 되겠네요. 주차요금을 지불해야 되는데 처음 30분까지는 2000원이라고 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온다면 5호선을 타고난 향후 여의나루역 3번 출구에서 내리면 되겠네요. 여의도 한강공원의 마포 대교 아래는 해가 질 때 즈음 가면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저기 피크닉 의자에 앉아서 힐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더운 오후가 아닌 해가 지고난 이후 7시 남짓에 방문하게되면 좋다고 하며, 기어이 돗자리 챙겨가지 않아도 벤치나 평상이 있으기 때문에 그곳을 이용해 저녁 시간 힐링 하시길 권유드려요.

     

     

     

     

     

    10. 창덕궁(서울 종로구 율곡로 99)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궁궐 중 한가지인고 하는창덕궁은 국보 225호로서 1405년 경복궁의 이궁으로 동쪽에 지어졌어요. 그 때문에 옆에 있는 창경궁과 비교가 되고 있는데 하는데 창경궁은 1484년 정희왕후, 안순왕후, 소혜왕후 3분의 비교해서를 모시기 위한 별궁으로 설립되었어요. 또한 임진왜란 차후 불타 없어진 경복궁이 재건되지 않았고 창덕궁과 창경궁이 재건되어 창덕궁이 정궁의 역할을 하고 창경궁은 왕실의 생활공간으로 적용되었어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추가. 창경궁(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85)

    임진왜란 때 전소된 적이 있으며 이괄의 난이나 병자호란 때에도 화를 입었어요. 그래서 숙종 때의 인현왕후와 장희빈, 영조 때 뒤주에 갇혀 죽임을 당한 사도세자의 얘기 등이 창경궁 뜰에 묻혀있어요. 또한 사적인 창경궁은 일제강점기에 일제에 의해서 창경원이라 격하되고 동물원으로 변모 했었다고 하지만 일제의 잔재를 제거하기 위한 온 겨레의 노력으로 1987년부터 그 옛날 본모습 궁의 모습을 되찾게 되었어요.

     

     

     

     

     

    그로 인해 창경궁은 세종대왕이 상왕인 태종을 모시고자 1418년에 지은 수강궁이 그 전신이라고 하며 이다음 성종 임금 대로 와서 세조의 비 정희왕후, 덕종의 비소혜왕후, 예종의 비 안순왕후를 모시기 위해 명정전, 문정전, 통명전을 짓고 창경궁이라 명명했답니다.

     

    창경궁에는 순종 때 만든 대온실은 우리나라 처음의 서양식 온실로 당시대에 보기 드문힘든 열대 식물 등을 전시해 둔 공간이고요. 대온실을 비롯한 창경궁 내 홍화문, 명정전, 통명전, 춘당지는 야간 개장 시 기간그렇게까지 개방 시기가 다르기 있기에 사전에 시간을 알뜰히 체크하시기 바래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

     

     

    창경궁 야간개장이 난생 처음 됐는데, 대온실까지 오픈됐는데, 보통과 다르게올해는 야간 궁궐 탐방을 저녁 9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퇴근 후 즐길 수 있도록 되었어요. 가족 또는 연인과 데이트 코스 가장 좋은 명소이니 아래 글 참고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권유드려요. 봄의 명소답게 창경궁에는 지금 왕성하게 봄꽃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창경궁 대온실 야간개장이 아니라더라도 낮에 예쁜 봄꽃을 보러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데이트코스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혹시 강령을 짜고 계시다면 틀림없이 한벙 다녀와보시길 기원합니다. 고마워요.

     

     

     

    2024.04.06 - [분류 전체보기] - 견과류 종류별 효능 (견과류 종류 확인하기)

     

    견과류 종류별 효능 (견과류 종류 확인하기)

    견과류 종류별 효능 (견과류 종류 확인하기) 견과류는 정도가 작아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도 그 크기에 견주어서 영양소가 아주 두둑하고요. 특별히몸속에 좋다는 불포화지방이 넉넉

    noiroi.viewraveler.com

    2024.04.06 - [분류 전체보기] -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단순히 쉬는 시간 상태 이 방법 외에도 움직이지 아니하고 가만히 있을 때 기초대사량만큼의 땔감가 소모되고 있는데, 전문가들에 의하게되면 기초대사량이 높

    noiroi.viewraveler.com

     

    반응형